Saturday, May 28, 2011

Realtime, Non-Game Engine Physics in Blender

http://www.blendernation.com/2011/05/27/realtime-non-game-engine-physics-in-blender/

현재는 이 애드온이 단지 개념적 증명 수준이지만 개발자는 이걸 더 발전시켜서 랙돌 리깅 지원을 추가하고 차후 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컨트롤러와 같은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Friday, May 20, 2011

Realtime Performance-Based Facial Animation (SIGGRAPH 2011)

http://www.cgrecord.net/2011/05/siggraph-2011-paper-video-realtime.html  or


며칠전에 올라온 Siggraph 2011 Technical Preview 영상에 소개된 실시간 퍼포먼스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술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