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이 애드온이 단지 개념적 증명 수준이지만 개발자는 이걸 더 발전시켜서 랙돌 리깅 지원을 추가하고 차후 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컨트롤러와 같은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Saturday, May 28, 2011
Realtime, Non-Game Engine Physics in Blender
http://www.blendernation.com/2011/05/27/realtime-non-game-engine-physics-in-blender/
Friday, May 27, 2011
SIGGRAPH 2011 Emerging Technologies Video Preview
Labels:
siggraph,
siggraph2011,
tech
Friday, May 20, 2011
Realtime Performance-Based Facial Animation (SIGGRAPH 2011)
http://www.cgrecord.net/2011/05/siggraph-2011-paper-video-realtime.html or
며칠전에 올라온 Siggraph 2011 Technical Preview 영상에 소개된 실시간 퍼포먼스 기반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술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Labels:
facial,
motiontracking,
siggraph,
siggraph2011,
tech,
tracking
Subscribe to:
Posts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