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orums.cgsociety.org/showthread.php?t=1072750
3ds Max 의 섭디비전 모델링 기능 중에서 널리 사용되는 turbosmooth 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40유로짜리 플러그인.
기존 터보스무스의 경우 모서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서리 근처에 여러 개의 엣지를
추가해야만 모서리를 얻을 수 있었으나, 이를 손쉽게 처리해 주는 플러그인입니다.
Pixar 의 OpenSubdiv 기술을 채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며
제작자는 Subdivision Reversion 등의 유익한 플러그인들을 자주 선보였던
Marius Silaghi 씨 ( obliviboy )
http://mariussilaghi.com/ 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