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y 차기 버전에서 지원되는 새기능에 대한 샘플 이미지들입니다.
모두 순서대로 위가 현재 버전, 아래가 새버전입니다.
아마도 iray 3.0 이 될 것 같은데 맥스 2014에 포함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iray 3.0 은 현재 Bunkspeed 2012.5 버전에 번들이 되어 있습니다. (맥스에 내장될 버전이 같은 버전이 될 지는 잘 모름)
(참고2 : 현재의 iray 2는 Nvidia사의 Kepler 카드와 호환이 안되지만 3 버전은 호환이 된다고 함)
첫 번째 비교이미지는 반투명 유리재질의 그림자가 올바르게 렌더링 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예시 역시 반투명한 커튼의 빛 투과가 올바르게 렌더링 된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 번째 예시는 태양광이 다소 울퉁불퉁하면서 매끄러운 바닥에 반사되어 간접광을 발산하는 효과를 올바르게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예시는 Dispersive Caustics 이 올바르게 렌더링 된 예시입니다.
전반적으로 렌더링 품질의 향상을 가져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렌더링 시간은 마지막 예시만 표시가 되어 있는데
기존 버전의 경우 2시간, 새버전은 2시간30분이며
시스템은 16쓰레드 CPU + 2 Quadro 6000 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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