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16, 2012

Manifold Exploration



Manifold Exploration talk from Wenzel Jakob on Vimeo.

http://www.cs.cornell.edu/projects/manifolds-sg12/


개요:

비왜곡 몬테 카를로 방법을 사용하여 렌더링 하는 경우에 특정한 어려운 종류의 빛 전송 경로가 있습니다. 특히 경로들이 스펙큘러나 글로시 표면을 담고 있는 경로를 따라 보여지고 조명되는 경우에,  쓸모없을 정도로 느린 수렴의 원인이 됩니다.

이 논문에서 우리는 렌더링시 스펙큘러 패쓰을 다루기 위한 새로운 방법인 Manifold Exploration 을 소개합니다. 이는 패쓰들의 세트들이 이미지에 자연스럽게 그 패쓰 공간 내에서 manifolds를 형성하는데 기여하며, 이는 단순한 방정식 반복 풀이를 통해 논리적으로 탐구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이 논문은 단지 기존에 레이트레이싱 시스템에서 이용가능한 지오메트리 정보를 사용하여 필요한 방정식을 어떻게 공식화 하고 해결하는지를 보여주며, 두 가지 서로다른 마르코프 체인 몬테 카를로 프레임웍에서 일반적인 경로 집합으로부터 정확하게 일루미네이션을 계산하기 위해서 어떻게 이 방법을 사용하는지를 보여줍니다.

그 결과 렌더링 알고리즘은 스펙큘러, 거의 스펙큘러, 글로시, 및 디퓨즈 표면의 상호작용과 등방성 혹은 높은 이방성 볼륨 스케터링 상호작용을 다루는데, 이 모두는 동일한 기본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실행은 다양한 도전적인 씬들을 통해 시연되었고, 이전 방법들과 비교하여 평가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