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13, 2013

3ds Max Design 2014 를 설치해 봤습니다.


하필이면 섭스크립션이 3일전에 종료되는 바람에

트라이얼 버전으로 설치를 해봤습니다.

이상하게 섭스크립션 시작일은 4/13인데 종료일은 4/9 이라

며칠 손해를 보네요. 문의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암튼, 디자인 버전은 기존 2013과 다른게 거의 없군요.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는 저렇게 선택해서 고를 수가 있습니다.

제 그래픽카드는 DX11이 지원이 되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원래 맥스웰 씬이라서 그냥 몽땅 재질을 벗겨냈습니다.


그냥 뷰포트에서만


무엇보다 반가운 건 몹쓸 캐디 UI를 더 이상 보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비트맵을 불러올 때는 저렇게 감마설정이 오토매틱으로 나와있네요.

아주 잠깐 써 본 느낌은...

 2013과의 큰 차이점을 모르겠다~ 입니다.

Populate 가 추가된 기능이지만 이건 이미 지난 2년간

베타테스트를 해 봤기에 크게 달라진 건 모르겠네요.

실제로 달라진 것들은 아래 링크에 나옵니다.

http://area.autodesk.com/blogs/maxstation/n185-3ds-max-2014-help-file


그리고 iray 3.0 버전

드디어 여러가지 프로시저럴 맵들이 지원이 됩니다.

아래는 iray버전. 단순히 된다는 것만 확인하는 차원이라

약 3분 가량 (iteration 150)만 돌렸습니다.

iray 3.0 of Max2014

아래는 기존 멘탈레이 버전. 재질 등 모든 설정은 이게 원본.

mental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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