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5, 2015

새로 생긴 컴퓨존 가산점을 가 봤습니다.


엊그제 컴퓨존 가산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용산보다는 좀 더 가깝기 때문에 여길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독산역 딱 중간쯤인 것 같은데

저는 다른 데 들렀다가 갔던 관계로 독산역 쪽 방향에서 가산디지털단지역 쪽으로 갔습니다.


가다보니 경향신문사가 보이고, 오른쪽으로 길이 나옵니다.


처음엔 이쪽인 줄 알았지만 아니네요. ㅎㅎ 좀 더 갑니다.


공장건물처럼 생긴 건물이 나오고 간판이 보입니다.



들어가 봤습니다.

용산점에서는 매장에서 주문을 하려면 2층까지 올라가야 했는데

가산점에서는 1층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것 같네요.





반대편 전시대



출입문


방문수령 접수처입니다.

평일인데다가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네요.


방문수령 접수증 셀프발급기

근데 방문객이 없었기 때문에 그냥 접수처에서 이름/아이디 말하고 접수.


좀 기다리니 이쪽으로 큼지막한 박스를 가져다 주시네요.


이건 오픈기념품으로 받은 마우스 패드.

그리고 스마트폰 거치대(폰 뒷면에 양면테잎으로 부착하는 방식) 도 받았습니다만

제취향은 아니라 사진은 없네요. :)



 View my work at Turbosquid

No comments:

Post a Comment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