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elevfx.com/2011/10/23/with-igor-zanic-and-naiad-in-belgrade/
Hristo Velve씨의 Naiad -> 3dsMax 로의 작업과정에 대한 설명입니다.
Naiad에서 상당한 밀도의 셀 크기를 지정하고 7,500,000개의 파티클을 42분간 시뮬레이션 한 다음, 스플래쉬를 위해 2천만개의 파티클을 45분간 시뮬레이션 했다고 합니다.( core i7 쿼드코어 시스템)
그 다음 Naiad EMP 캐쉬를 PRT로 변환해서 Max로 보내고,
mesh는 Frost 와 V-Ray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V-Ray재질은 굴절률 1.4의 투명반사 재질로 약간의 fog depth 와 hdri를 사용하여 720p 에서 프레임당 8분 이내로 랜더링
거기에 Krakatoa패스가 랜더링 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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