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4, 2011

Autodesk 소프트웨어를 다른 언어로 사용하는 방법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18083907&linkID=9241177&CMP=OTC-RSSSUP01 

시나리오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 고객으로서, 소프트웨어를 다른 언어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해결방법
서브스크립션 고객은 무료로 대부분의 Autodesk 제품을 다른 언어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에서 구입한 라이센스에 대해 Language Exchange(서브스크립션 혜택 참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리적 미디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예: CD, DVD 또는 USB).


Language Exchange 시도하기 전에 알아야 가지 사항
1. 라이센스를 등록한 국가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구입한 라이센스 준수를 유지 관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새로운 버전의 제품을 릴리즈하는 경우 최초의 구입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다시 Language Exchange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로 해당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Language Exchange 다운로드 즉시 제공
1. Language Exchang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려면 서브스크립션 센터에 로그인한 다음 왼쪽의 주 메뉴에서 Downloads(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clip_image001
clip_image002 View Larger


참고: 서브스크립션 센터에서 다운로드할 권한이 없는 경우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구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구매 담당자는 서브스크립션 센터의 My Profile( 프로필)에서 Account Roles(계정 역할)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2. Download Your Upgrade Now(지금 업그레이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My Products(내 제품) 액세스합니다.
clip_image003
clip_image002[1] View Larger


3. 소프트웨어 제품 및 버전을 선택합니다. 풀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clip_image004
clip_image002[2] View Larger
참고: 원하는 제품 및 버전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에 대한 라이센스가 활성 서브스크립션 계약에 있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원하는 언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이 제품이 해당 언어로 릴리즈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4. 여기clip_image005 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Language Exchange 물리적 미디어 요청 배송 기간 최대8주


1. Language Exchange의 물리적 미디어를 요청하려면 서브스크립션 센터에 로그인하고 Contact Us(연락처)를 선택하십시오.
clip_image006
clip_image002[3] View Larger

2. Topics(항목) 필드에서 Other(기타)를 선택합니다.
clip_image007
clip_image002[4] View Larger

3. Subject(제목) 필드에서 Box Needed for Language Exchange(Language Exchange 필요 제품)를 입력합니다. Description(설명) 필드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 시리얼 번호
· 제품 이름(예: AutoCAD)
· 소프트웨어 버전(예: 2011)
· 원하는 언어
· 배송 주소
clip_image008
clip_image002[5] View Larger

4. Submit(제출)을 클릭하여 요청을 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근무일 1일 이내에 요청이 처리됩니다.
사용자가 서브스크립션에 없는 경우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판매 담당자에게 다음 단계를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